투모로우바이투게더, '라이브온' 첫 번째 OST 'Your Light' 24일 발매
상태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라이브온' 첫 번째 OST 'Your Light' 24일 발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라이브온' 제공
사진=JTBC '라이브온'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드라마 '라이브온'의 첫 번째 OST 주자로 스타트를 끊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4일 오후 6시 JTBC 드라마 '라이브온'(극본 방유정, 연출 김상우) 첫 번째 OST이자 메인 테마곡 'Your Light(유어 라이트)'를 발매할 예정이다.

'Your Light'는 있는 그대로 표현하든, 남에게 보여주기 위해 포장하든 열여덟의 빛나는 순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또한, 상반된 열여덟의 개성과 찰나를 공감하고 지지하는 메시지까지 담아 듣는 순간부터 벅차오르는 감정을 선사한다.

특히 지난 1회 방송 엔딩을 장식하며 시청자들로부터 곡에 대한 궁금증이 쇄도했던 터, 정식 음원 발매 전부터 대세 아이돌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나선 이번 'Your Light'를 향한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사진=JTBC '라이브온',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열여덟 고등학생의 찬란하고 반짝거리는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는 '라이브온'과 청량한 에너지가 가득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만남은 더없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내고 있다. 이렇듯 '라이브온'의 전체적인 방향성을 담은 이번 곡은 적재적소에 스며들어 시청자들에게 드라마를 한층 더 와 닿게 할 전망이다. 

한편 지난 주 방송한 '라이브온' 1회에서는 서연고의 완벽주의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과 안하무인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의 상극 케미스트리가 짜릿한 재미를 안겨줬다. 여기에 백호랑을 노린 익명의 저격수의 등장으로 한층 더 쫄깃한 스토리가 시청자들의 구미를 자극한 가운데 오는 2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될 2회를 향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