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관린 법적대응 "스태프와 동거? 증거 수집 법적 대응"
상태바
라이관린 법적대응 "스태프와 동거? 증거 수집 법적 대응"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1.27 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이관린 SNS
사진=라이관린 SNS

[이지은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사생활 폭로 관련 글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26일 라이관린 변호를 맡은 천상로펌은 성명문을 통해 “최근 웨이보, 도우반 등 플랫폼을 이용해 의뢰인(라이관린)에 대한 대량의 허위정보를 유포했다”며 “추후 의뢰인의 의뢰에 따라 사법 절차를 실시해 악의적으로 권리를 침해한 자들의 법적 책임을 추궁할 것”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또 변호인 측은 “악플러들에게 ‘연애 중에 공작실을 함께 운영한다’ ‘사생활 난잡’ ‘팬들에게 선물을 요구하다’ ‘스태프들에 대한 태도가 나쁘다’ ‘팬들에게 욕설’ ‘'팬들 선물을 친구에게 준다’ ‘스태프와 동거’ ‘키스자국’ ‘새 드라마와 프로그램에서 퇴출’ 등 비현실적인 내용을 담은 인터넷 사용자들의 권익 침해 행위에 대해 증거를 수집했다”며 내용을 짚었다.

더불어 라이관린과 관련해 악의적인 루머 유포, 추측 글 등을 게재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한편 최근 라이관린 촬영 관련 스태프로 추정되는 중국인 A씨는 라이관린과 관련한 글을 인터넷에 게재했다. 내용에는 라이관린의 인성, 사생활 등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었다. 이에 논란이 거세지자 라이관린 측은 강력한 대응을 언급했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