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펜타곤 측 “멤버 전원 코로나19 음성 판정, 당분간 자가격리 예정”
상태바
[공식] 펜타곤 측 “멤버 전원 코로나19 음성 판정, 당분간 자가격리 예정”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2.0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켓뉴스 DB
사진=마켓뉴스 DB

[백융희 기자] 그룹 펜타곤 멤버 전원이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1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펜타곤은 멤버 여원이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11월 28일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보건당국의 지침에 따라 현재 자가 격리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또 혹시 모를 경우에 대비해 나머지 멤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당분간 자가격리할 예정입다”라고 덧붙였다.

또 소속사는 긴급 연기된 ‘2020 PENTAGON ONLINE CONCERT [WE L:VE]’의 일정 및 변동 사항은 빠른 시일 내에 추가 공지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은 멤버 여원이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였고 11월 28일(토)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보건당국의 지침에 따라 현재 자가 격리 중입니다.

또 혹시 모를 경우에 대비하여 나머지 멤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였고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당분간 자가격리할 예정입니다.

긴급 연기된 2020 PENTAGON ONLINE CONCERT [WE L:VE]의 일정 및 변동 사항은 빠른 시일 내에 추가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