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5tion), 日 팬들이 보낸 서포트 인증샷 공개
상태바
오션(5tion), 日 팬들이 보낸 서포트 인증샷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2.0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V엔터테인먼트, SHINE E&M 제공
사진=IV엔터테인먼트, SHINE E&M 제공
사진=IV엔터테인먼트, SHINE E&M 제공
사진=IV엔터테인먼트, SHINE E&M 제공

 

[백융희 기자] 5인조 남성그룹 오션(5tion)이 일본 팬들에게 커피차 선물을 받았다.

2일 오전 오션 리더 일권의 공식 SNS를 통해 팬들의 커피차 인증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앨범 발매 축하해요. 5tion이 쏩니다”라고 적힌 현수막이 걸린 커피차를 배경으로 오션 멤버들이 이벤트 커피 홀더를 들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번 커피차 이벤트는 ‘넌 나를 죽이고 떠나’의 첫 공식 활동이 된 네이버 나우 ‘god의 점심어택’ 출연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직접 찾아올 수는 없지만 멀리서나마 멤버들을 응원하고 모든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커피를 전하고 싶다는 의사를 소속사에 전달했고 멤버들 역시 팬들의 응원에 직접 인증샷으로 화답했다.

특히 이날 ‘god의 점심어택’을 통해 커피차 이벤트가 소개되며 god 손호영과 데니안의 부러움을 샀다. 손호영과 데니안은 오션의 얼굴이 그려진 커피 홀더를 보여주며 “스튜디오 앞에 오션의 일본 팬분들께서 준비해 주신 커피차가 준비되어 있는데 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커피차를 받아본 것은 처음이다.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를 갖고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입증하셨다. 팬분들이 정말 대단하시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오션은 지난 2001년 데뷔곡이자 히트곡 ‘More Than Words’로 활동하며 비주얼 보컬그룹으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후 일본으로 진출해 오리콘 차트 2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한편 오션은 지난 11월 새 앨범 ‘Rebirth’를 발매, 타이틀곡 ‘넌 나를 죽이고 떠나’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