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tvN드라마 ‘스타트업’ 제작지원 성료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tvN드라마 ‘스타트업’ 제작지원 성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2.0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김지현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전속모델 남주혁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tvN 주말 드라마 ‘스타트업’ 제작지원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드라마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다.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등이 출연한 스타트업은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성장과 설레는 로맨스를 담아냈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 12월 6일 방영된 ‘스타트업’ 마지막회의 성공적인 자율 주행 테스트를 마치고 자축하는 파티 신에서는 배우들의 비주얼만큼이나 눈길을 사로잡는 환상적인 비주얼의 투썸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가 등장했다. 파티 장면에서 남도산(남주역 분)이 ‘베리 케이크’가 맛있다며 공략해서 먹으라는 서달미(배수지 분)의 말을 듣고 이철산(유수빈 분) 이 먹으려는 케이크를 자기 앞으로 가져오는 재미있는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스타트업’에서 나온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투썸플레이스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드라마 ‘스타트업’에 등장한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름 맞추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트업’ 마지막 화에 등장한 투썸 제품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로, 참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썸의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테마인 ‘윈터 판타지’를 반영한 화려하고 감각적인 비주얼의 케이크와 투썸의 대표 매장이 스타트업 마지막회의 행복하고 즐거운 장면과 어우러져 시너지를 더한 것 같다”며, “드라마 ‘스타트업’에 노출된 투썸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화려한 비주얼과 맛으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