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숨쉬기 편한 기능성 소재 ‘이모션마스크’ 출시
상태바
스쿨룩스, 숨쉬기 편한 기능성 소재 ‘이모션마스크’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2.0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쿨룩스)
(사진제공=스쿨룩스)

[김지현 기자] 스쿨룩스가 호흡과 착용감이 편안한 기능성 마스크 ‘이모션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고 8일 밝혔다. ‘이모션마스크’는 마스크 착용 시 우수한 통기성으로 편안한 호흡을 돕고 불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에 따르면 이모션마스크는 흡한속건 및 항균소취 기능이 뛰어난 에어로실버 원단을 적용하여 이산화탄소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기 때문에 활동성이 높고 마스크 착용 시 답답함에 예민한 청소년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이모션마스크’는 뛰어난 발수 기능을 갖춘 원단에 이중가공을 적용하고 마스크 절개선 부분은 초음파로 융착하여 외부의 미세 오염물질 및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위생적이다. 또한, 고신축스판 원사를 사용하여 코와 귀가 눌리지 않아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약 20회의 물세탁 후에도 우수한 내구성으로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제적이며, 자연분해가 가능한 겨껍질과 바이오 플라스틱으로 만든 폴리백 패키지를 사용하여 환경 친화적이다. 유해물질 미검출에 대한 안전성 테스트도 통과하여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모션마스크는 나만의 기분을 표현할 수 있도록 12가지의 다양한 메시지를 담은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타이포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패션 스타일링 포인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XS, S, M 총 3가지로 출시돼 착용자의 얼굴 크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색상은 제트블랙, 로즈쿼츠핑크, 페일라벤더 3가지로 구성됐다.

스쿨룩스의 이모션마스크 가격은 5천 9백원이며, 공식 온라인몰 마켓스쿨과 스쿨룩스 전국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일상화된 마스크를 좀 더 실용적이고 편안하게 착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능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며 “스쿨룩스에서 선보인 이모션마스크는 호흡과 착용감이 편안한 기능성에 디자인 요소까지 갖춰 높은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