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KATIE), 신곡 ‘Our Time’ MV 공개···음악과 웹툰의 결합
상태바
케이티(KATIE), 신곡 ‘Our Time’ MV 공개···음악과 웹툰의 결합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2.1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액시즈 제공
사진=액시즈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케이티(KATIE)의 신곡 'Our Tim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WAR OF PRISM GALAXY'라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토대로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음악과 웹툰이 결합된 콘텐츠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지난 4일 발매된 케이티의 새 EP 앨범 'Our Time is Blue'는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음원 플랫폼인 애플뮤직을 비롯한 각종 앨범 종합차트에서 최대 순위 3위를 기록한 데 이어 TOP10 이내에 안착하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앨범 'Our Time is Blue'는 메인 곡인 'Our Time'과 'Blue'를 위시한 'Classic', 'Faux', 'Teach a man', 'Lullaby'까지 총 여섯 곡 모두 영어로 불려진 곡들로 구성되어, 케이티만의 폭넓은 해석력과 특유의 리듬감이 더욱 진가를 발휘했다는 평이다.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지난 11일 케케이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신곡 'Our Time'의 뮤직비디오는, 가로 형식의 화면비와 국내 웹툰 및 북미권 카툰 스타일의 장점을 한데 모은 그림체와 참신한 설정으로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실제 아티스트 케이티를 형상화한 프리즘 인베이더스의 안드로이드 광전사 캐릭터 'Kei*Tee'가 등장한다.

'Kei*Tee'가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머나먼 우주를 향해 나서는 과정들을 보여주고 있는 뮤직비디오는, 짜임새 있는 플롯과 암시적인 메시지를 담은 일러스트로 풀어내며 '음악'과 '웹툰'이라는 두 개의 콘텐츠를 콜라보한 신선한 시도가 돋보인다.

케이티의 감성 보이스를 블루톤의 감각적인 영상과 차별화된 장르로 잘 표현해낸 'WAR OF PRISM GALAXY'가 앞으로 남은 에피소드들을 어떤 식으로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렇듯 듣는 음악부터 보는 웹툰 영상까지 '영역 없는' 케이티의 행보에 국내외 팬들은 응원과 환호를 보내고 있다.

'Our Time'의 뮤직비디오는 케이티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WAR OF PRISM GALAXY'의 웹툰도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