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뮤럴 캔버스 친구추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넷기어, 뮤럴 캔버스 친구추천 이벤트 진행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넷기어코리아
사진제공=넷기어코리아

[김재현 기자] 넷기어코리아(이하 넷기어)가 오는 1월 5일까지 뮤럴 캔버스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뮤럴 캔버스 이용자 중 주변에 뮤럴 캔버스 구매 예정자가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카카오톡 ‘뮤럴클럽’ 친구추가 후 시리얼 넘버를 통한 유저 인증 및 추천 친구 정보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천한 친구가 상담을 통해 뮤럴 캔버스를 구매하면 추천인에게 32만원 상당의 넷기어 메시 와이파이6 공유기 ‘MK62’를 증정한다.

추천을 받은 구매 예정자도 뮤럴 캔버스 구매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뮤럴 캔버스 27인치 화이트 프레임과 21.5인치 전 색상 제품을 10%에서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하며, 회전마운트 등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 역시 전 품목 20% 할인한다.

뮤럴 캔버스는 전 세계 3만여점 이상의 명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신개념 디지털 캔버스다. 빈센트 반 고흐, 클로드 모네, 키스 해링 등 유명 작가들과 현대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최근에는 조선시대 그림 다수를 포함한 동양화 콘텐츠도 업데이트해 더욱 폭 넓은 미술 감상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넷기어는 ‘일상 속 미술’을 지향하고 있는 뮤럴 캔버스를 공연장, 카페, 학교, 전시회 등 다양한 장소에 전시 중이다. 또한 국내 유명 도슨트들과 함께 명화 콘텐츠를 제작, 무료로 공개하는 등 미술작품 대중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희준 넷기어 마케팅 이사는 “뮤럴 와이파이 디지털 액자는 이미 해외 매체에서 '멀리 떨어진 친구와 가족을 위한 선물' 추천 제품에 오르는 등 호평을 받고 있다”며 “기존 뮤럴 캔버스의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사진 기능을 강화해 해외 소비자들의 반응도 좋은 상황에서 한국에 신제품을 빠르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