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Even of Day), 신규 음악 예능 ‘비밀리에’ 출연…17일 첫 방송
상태바
DAY6(Even of Day), 신규 음악 예능 ‘비밀리에’ 출연…17일 첫 방송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2.1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와이낫미디어 제공
사진=와이낫미디어 제공

[백융희 기자] DAY6(Even of Day)가 ‘비밀리에’에 출연한다.

DAY6는 오는 17일 첫 방송하는 와이낫미디어 웹예능프로그램 ‘비밀리에’에 출연, 활약을 펼친다.

‘비밀리에’는 말하고 싶은, 말하지 못했던 짝사랑을 뮤지션의 ‘아뜰리에’에서 ‘비밀’리에 고백하는 커뮤니티다. 시청자들의 사랑 이야기가 뮤지션의 노래 가사가 돼 음원 발매까지 된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DAY6는 신곡 ‘사랑, 이게 맞나 봐’ 데모 버전을 깜짝 선보였다. 영상 말미 브리지 부분의 음원을 공개하며 가사가 될 시청자들의 사랑 이야기를 공모했다.

이날 방송분에는 ‘사랑, 이게 맞나 봐’의 가사를 두고 고민하는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의 비하인드 장면이 공개된다. 함께 모여 음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이들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확인해볼 수 있다. 더불어 멤버들은 리얼 일상 모습도 공개해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한편 ‘비밀리에’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기업 와이낫미디어와 음악 콘텐츠 플랫폼 기업 드림어스컴퍼니가 함께하는 음악 웹예능으로, 17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비밀리에 bimil:ier’에서 공개된다. DAY6에 이어 다른 뮤지션들도 출연해 시청자들과 함께 음악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