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럴 디지털 액자 크리스마스 콘텐츠 업데이트
상태바
뮤럴 디지털 액자 크리스마스 콘텐츠 업데이트
  • 김태우 기자
  • 승인 2020.12.22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넷기어코리아
사진제공=넷기어코리아

[김태우 기자] 넷기어코리아(이하 넷기어)가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아 뮤럴 디지털 액자에 크리스마스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넷기어는 다양한 성탄절 관련 그림과 사진을 업데이트했다. 19세기~20세기 초 크리스마스 풍경을 담은 유화 모음부터 크리스마스 트리 이미지, 성탄절 빈티지 엽서 및 카드 모음 등 다양한 플레이리스트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넷기어는 ‘이달의 뮤럴 추천 명작 리스트’ 주제로 크리스마스를 선정, 관련 작품 리스트를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성탄절’하면 떠오르는 다양한 장면들을 담아 낸 19세기 유명 작가들의 크리스마스 관련 회화 작품 9점을 선정했다.

김희준 넷기어 마케팅 이사는 “그림이나 사진은 인테리어 분위기를 가장 간편하게 바꿀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며, 인테리어의 변화는 기분 전환을 위한 유용한 수단 중 하나”라며 “이번 크리스마스 플레이리스트 업데이트는 집콕 크리스마스를 맞게 된 많은 분들이 그림을 통해 코로나 블루를 떨치길 바라는 마음도 담았다. 앞으로도 다양한 시즈널 이슈에 맞는 다양한 작품과 플레이리스트를 꾸준히 업로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기어는 뮤럴 디지털 액자 27인치·21인치에 대한 친구 추천 이벤트 및 신제품 ‘뮤럴 와이파이 디지털 액자 (MC315)’ 출시 기념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