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마켓] 시오리스(sioris), ‘브링 더 라이트 세럼’ 리뉴얼 출시 外
상태바
[투데이 마켓] 시오리스(sioris), ‘브링 더 라이트 세럼’ 리뉴얼 출시 外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2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오리스
사진제공=시오리스

[김재현 기자]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가 ‘브링 더 라이트 세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브링 더 라이트 세럼’은 시오리스의 독자적 오가닉 포뮬러인 내추럴-라이트를 처방한 미백 세럼으로, 식약처 미백 고시 성분 알파-비사보롤과 찔레꽃추출물이 한층 더 맑고 화사한 피부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전남 보성의 유기농 녹차수가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의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 주어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특히 인공향료, 실리콘계 오일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한 유기농 제품임은 물론 까다로운 인증으로 알려져 있는 유럽 통합 유기농 인증인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을 획득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유기농 인증을 받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시오리스의 ‘브링 더 라이트 세럼’는 시오리스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시코르 매장, 롭스, 소울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달바
사진제공=달바

달바(d’Alba)는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 확장을 목표로 남자 스킨 로션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라인’ 2종을 선보인다.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한 화이트 트러플 성분 함유로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라인’은 달바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의 남성용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스프레이 세럼 스킨’과 끈적임 없는 진정 수분크림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워터 크림’으로 출시했다.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스프레이 세럼 스킨’은 3in1의 스프레이 타입으로 복잡한 스킨 케어 단계를 줄여 빠르고 간편한 케어가 가능하다. 세럼 명가 달바의 남성들을 위한 미스트 세럼 라인으로 부드러운 분사력을 갖춘 스프레이 세럼이 산뜻하게 피부에보습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과잉 피지 조절 및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잎추출물과 BAH, 진정과 수분을 공급하는 특허 성분과 6가지 블랙푸드 성분이더욱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워터 크림’은 밸런싱 스프레이 세럼 스킨과 사용하기 좋은 바르는 타입의 워터 크림으로 남성의 유수분 밸런싱 케어를돕는다. 크림 제형임에도 끈적이거나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5중 히알루론산, 시어버터, 황금추출물성분이 피부 속부터 보습을 탄탄하게 채워주고 8가지 식물성 추출물 함유로 피부 보호 및 진정에 도움을준다.

직접 상품을기획하고 개발한 상품 기획 임유진 이사는 “브랜드 스테디셀러달바 미스트 세럼처럼 퀵하고 간편하게 피부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케어할 수 있는 남자스킨로션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수차례 테스트 끝에 복잡한 단계를 최소화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씨유
사진제공=씨유

대한제분 ‘곰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올 한해 맥주·팝콘 등의 인기 행진을 이어온 편의점 씨유(CU)가 28일 밀가루가 든 곰표 화장품까지 출시했다.

씨유는 천연 화장품 스와니코코와 손잡고 곰표 화장품 3종(쿠션팩트, 클렌징폼, 핸드크림)을 내놓는다고 밝혔다. 곰표 밀가루 쿠션팩트(7900원)는 대한제분의 곰표 밀가루가 함유됐다. 씨유 측은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어두워지는 현상이 적은 것이 특징이라며, 천연 화장품 브랜드답게 순한 성분을 사용한 것은 물론,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기능도 인증받았다고 전했다.

곰표 밀가루 클렌징폼(7900원)도 밀가루가 1000ppm 함유돼 모공의 노폐물과 피지 흡착 기능이 있다. 곰표 밀가루 핸드크림(6900원)은 밀가루 추출물, 시어버터, 망고씨버터 등을 넣어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지금까지 씨유는 곰표 팝콘을 시작으로 나쵸, 밀맥주, 빼빼로기획세트, 주방세제 등 10여가지 대한제분 곰표 협업상품을 출시했다. 곰표 밀맥주보다 1년 먼저 출시됐던 곰표 팝콘은 맥주가 출시된 6월부터 매출이 역주행했고, 가장 최근에 선보인 상품인 곰표 민트젤리는 기존 곰표 협업 상품들의 인지도에 힘입어 등장과 동시에 젤리 카테고리 내 매출 1위를 기록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