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주지훈, 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물심양면으로 최고의 서포트 약속"
상태바
[공식] 주지훈, 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물심양면으로 최고의 서포트 약속"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0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H&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주지훈이 H&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출발을 한다.

4일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는 "주지훈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지훈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H&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유명 매니지먼트사 부사장 출신의 홍민기 대표가 설립한 신생 매니지먼트다. 홍민기 대표는 지난 2011년부터 주지훈의 실무를 담당하며 오랜 인연을 이어왔다.

H&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주지훈과 H&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면서, "다수의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며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한 팬덤을 가진 주지훈이 더욱 견고한 커리어를 쌓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최고의 서포트를 하겠다"고 전했다.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로 쌍 천만 배우로 등극한 주지훈은 '공작', '암수살인'으로 연타석 흥행에 성공했다. 그는 무르익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작품마다 간극이 큰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깔을 더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주지훈은 지난해 SBS 드라마 '하이에나'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2'로 전 세계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하이에나'에서는 온실 속 화초 같은 윤희재 역을 맡아 잡초 같은 정금자(김혜수 분)를 향한 순애보를 펼치며 여심을 흔들었고, '킹덤2'에서는 시즌1에 이어 백성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싸우는 왕세자 이창으로 온몸을 내던지는 열연을 펼쳐 전 세계 시청자의 마음을 훔쳤다.

이에 '킹덤' 시즌2로 '아시아콘텐츠 어워즈'에서 남자 배우상을,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는 연기자 부문 최고의 상인 아시아스타상, '하이에나'로는 '2020 SBS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장르, 액션 부문 최우수 연기상을 받았다.

주지훈의 전성기는 2021년 tvN '지리산'과 영화 '사일런스'로 계속될 전망이다. '지리산'은 이응복 감독, 김은희 작가, 주지훈, 전지현까지 각 분야 최고들의 조합에 캐스팅 소식이 전해진 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주지훈을 향해 쏟아지는 대중의 관심과 기대 속에 H&엔터테인먼트와 어떤 커리어를 쌓아갈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주지훈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H&엔터테인먼트는 인교진, 정려원, 손담비, 소이현, 한보름, 정인선, 정수정, 곽동연, 강민아 등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