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BOV860 출시
상태바
브레빌,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BOV860 출시
  • 김태우 기자
  • 승인 2021.01.10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브레빌
사진제공=브레빌

[김태우 기자]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올 해 첫 신제품으로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BOV860’를 론칭,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오는 11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브레빌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BOV860은 세밀한 온도 조절과 조리 매뉴얼이 탑재돼 집에서도 간편하게 미슐랭급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50도부터 230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그릴, 토스트, 에어 프라이, 베이킹 등 10가지의 스마트한 조리 메뉴얼이 세팅 돼 있어 원하는 메뉴에 따라 파인다이닝 급의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이를 반영하듯 이번 신제품은 전 세계 사용자들로부터 5천개 이상의 별점 5점(5점 만점)을 받으며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해 첫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쇼핑 라이브를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브레빌 뱀부 도마 및 네이버 2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이외 구매 타임 찬스 이벤트, 리뷰 이벤트 등도 진행,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는 오븐의 기능은 물론 에어 프라이어 기능까지 더해 품격 있는 홈다이닝을 책임지는 만능 스마트 가전으로 손색없다. 고온의 ‘슈퍼 컨벡션’ 기능으로 내부에 열을 고르고 빠르게 전달해 이상적인 에어 프라이 기능 구현은 물론 요리 시간을 30%까지 줄일 수 있도록 돕는다.

맞춤 전력 제어 기능인 ‘엘레멘트 IQ’ 기술도 적용돼 음식을 요리하는데 이상적인 내부 환경을 만든다. 스마트 알고리즘으로 디지털 온도제어(PID) 기능을 통해 메뉴에 맞춰 독립적으로 열의 강도를 제어, 원재료가 가진 풍미를 극대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