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빵야뮤직페스티벌', 팬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16일 오후 3시 행사 개최
상태바
'2021 빵야뮤직페스티벌', 팬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16일 오후 3시 행사 개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14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빵야TV 제공
사진=빵야TV 제공

[조정원 기자] '2021 빵야뮤직페스티벌(BMF)'이 공연 이외에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1 BMF(BBANGYA MUSIC FESTIVAL)'는 오는 16일 오후 3시에 베일을 벗는다.

'2021 BMF'의 출연진은 MONSTA X(몬스타엑스), 에이비식스(AB6IX), ITZY(있지), 로켓펀치(Rocket Punch), 골든차일드(Golden Child)로 확정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출연진 5팀이 각각 5곡씩 공연을 준비해 오랜 공연 시간을 함께 즐길 수 있게 했고, 오프라인 공연과는 다른 새로운 구성요소들을 추가해 새로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다른 온라인 공연들과는 차별되게 G마켓, 멜론, 티켓링크, 티켓베이, OWHAT, LOKET, THAITICKETMAJOR, DIAMOND-TICKET, TICKETBOX, EPLUS, CITYLINE, LAWSON, TIKET, GO-TIX, MECIMASHOP, CDMENTERTAINMENT, RAKUTEN, ERA TICKET 등 해외 각국 티켓사와 연동해 전세계 팬들이 현지 티켓사에서 더욱 쉽고 편하게 다가가 K-Pop 팬들이 공연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2021 BMF'에서는 아티스트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및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열어 기존의 옴니버스 온라인 콘서트와 차별성을 뒀다. '2021 BMF' 라이브 티켓 구매자에 한해, 본인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이니셜을 넣어 빵야TV 닉네임을 설정하면 아티스트(그룹)별 싸인 CD 또는 '2021 BMF' 포스터를 추첨을 통해 랜덤 발송될 이벤트를 준비했다.

당첨자 발표는 공연이 종료된 후 1월 19일 빵야TV 홈페이지 및 빵야TV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공연을 생방송으로 한번 보고 끝이 아닌, 공연 시간 이후 1년간 공연 VOD를 제공해 1년 안에는 언제나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빵야TV는 대용량 서버관리와 대형콘서트의 진행 등을 통한 비디오 믹싱 기술로 2017년부터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콘서트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6.25전쟁 70주년 육군 창작 뮤지컬 '귀환'과 대한민국의 성인가요의 레전드로 불리는 가수 김범룡의 첫 비대면 콘서트도 지난해 9월 빵야TV의 플랫폼을 통해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밖에도 K-POP 공연시장에서도 유료 라이브를 성공리에 마쳤다. 빵야TV는 지속해서 발전하며 아티스트의 음악 공연에 중점을 두고 클래식 콘서트, 연극 무대, 뮤지컬, 팬미팅 등 모든 유형의 온라인 공연을 점차 넓혀 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