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메이커 비비(BB), 23일 정규 앨범 ‘BB lofi album’ 공개
상태바
비트메이커 비비(BB), 23일 정규 앨범 ‘BB lofi album’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1.2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비(BB) 앨범 재킷
사진=비비(BB) 앨범 재킷

[백융희 기자] 비트메이커 비비(BB)가 ‘BB lofi album’을 발매한다.

비비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앨범 ‘BB lofi album(비비 로파이 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로파이 장르 정규 앨범으로, 총 15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2019년부터 2020년까지 비비가 발매했던 로파이 장르 곡들과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 로파이 비트 트랙들이 담겼다.

특히 비비는 과거 발매했던 곡을 모두 새롭게 마스터링, 한층 더 감각적인 로파이 사운드를 전한다. 또 ‘그냥 그래(feat.그늘)’, ‘이쯤에 난(feat.그늘)’ 등을 통해 새로운 비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해외에서 Bedroom music(베드룸 뮤직)이라고 부르는 로파이 장르는, 듣기 편안하고 잔잔한 분위기의 곡으로 학업, 작업 등에 집중할 때 틀어놓는 음악을 말한다.

한편 다양한 앨범으로 꾸준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비비는 앞으로 본인만의 색이 드러나는 앨범들을 제작,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비비의 여러 소식들은 SNS를 통해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