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현 기자]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가 지난 22일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 방송에서 선보인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특별구성 및 보습 잠금 세트의 완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디폰데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인기 상품 특별구성 6종과 에티카 마스크 세트를 선보였다.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이 마련된 이번 론칭 방송은 좋아요 10만 건을 달성했고, 시청자 9만 8천 명이 몰리면서 동시간대 라이브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특별 구성이 2종이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100’과 대표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 B5의 ‘선 젤 크림’, ‘크림 미스트’가 포함된 특별 구성은 69% 할인가에 마스크팩 세트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방송 도중 완판됐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2개 묶음 구성은 방송 중 추가 물량을 급히 확보할 정도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홈쇼핑에 이어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폭발적 판매를 기록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100’은 풍부한 항산화 영양소가 함유된 전남 강진의 흰목이버섯추출물 100% 원액을 10배 농축한 첫 단계 필수 에센스로 지난 12월 출시 이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단 1가지 성분으로 항산화뿐만 아니라 고보습, 탄력, 윤기, 맑기(투명도), 모공 개선 등 10가지 피부관리 효과를 선사해 에센스 하나로 멀티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에 예상보다 큰 반응을 보여주셔서 좋은 판매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담은 라이브 방송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