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어떤 날은', 발매 직후 주요 차트 순위권 진입…인기 고공행진
상태바
김필 '어떤 날은', 발매 직후 주요 차트 순위권 진입…인기 고공행진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0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김필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진행하는 '피버뮤직 2021 Fly High'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어떤 날은'으로 주요 음원차트 순위권에 진입하며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일 오후 6시 공개된 김필의 '어떤 날은'은 4일 오후 2시 기준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3위를 기록했다. 이어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도 4위로 믿고 듣는 김필의 저력을 입증했다.

아울러 '어떤 날은'은 24시간 누적 순위로 바뀐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차트 24Hits 발매 1주일 내 최신곡 차트에서도 10위를 기록하며 인기 고공 행진을 예고했다.

'어떤 날은'은 엔씨(NC)의 '피버뮤직 2021 Fly High'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으로, 3월에 맞춰 새로운 출발을 하는 이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김필의 봄 편지 같은 곡이다. 특히 간주 부분의 평화로운 공원의 분위기를 담은 소리와 김필의 휘파람 소리는 치열함 속에 잊고 지냈던 사소하고 아름다운 순간들을 상기시키며 새로운 출발, 새로운 희망에 응원을 전한다.

엔씨 제휴사업실 이민호 실장은 "피버뮤직에 대한 성원에 감사하며, 피버뮤직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두에게 위로가 됐으면 하는 바람" 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버뮤직 2021 Fly High' 프로젝트는 엔씨(NC)가 일상의 새로운 시작을 앞둔 3월에 맞춰 '추억', '졸업', '희망'을 콘셉트로 고단했던 일상을 졸업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다.

'피버뮤직 2021 Fly high'는 '어떤 날은'에 이어 윤종신과 함께한 두 번째 음원을 오는 10일 발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