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리브 싸이퍼’ 권혁수, 최양락과 역대급 입담 배틀
상태바
‘애드리브 싸이퍼’ 권혁수, 최양락과 역대급 입담 배틀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3.0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휴맵컨텐츠 제공
사진=휴맵컨텐츠 제공

[백융희 기자] 권혁수의 유튜브 채널 ‘애드리브 싸이퍼’에 최양락이 출연했다.

지난 5일 ‘애드리브 싸이퍼’는 최양락의 명품 개그 ‘괜찮아유~’에 권혁수의 ‘괜찮으시겠어요’가 정면 도전, 업로드 하루 만에 3만 5천 조회 수를 돌파했다.

권혁수는 ‘대선배님을 한 번 죽자고 이겨 볼 생각인데 괜찮으시겠어요?’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강한 승부욕을 드러냈다.

‘괜찮으시겠어요’라는 말을 반복하는 ‘애드리브 싸이퍼’는 권혁수가 과거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에서 많은 공감을 산 ‘알바생들 돌려 말하기 화법’을 사용, 카페, 미용실, 비행기, 놀이공원, 화장품 가게, 부동산, 은행 등 매회 다양한 장소에서 상황극을 진행 중이다.

6분 남짓 콩트는 혁수네 쁘띠 레스토랑에 ‘질풍노도의 손님’ 최양락이 찾아오는 것으로 시작됐다. 최양락은 ‘내가 이거(애드리브 싸이퍼) 사실 많이 봤어’라며 첫 애드리브를 날렸다.

권혁수는 ‘음식 팔아 남은 음식 먹고 사는 맛집’이라 소개하고, 말도 안 되는 실수를 남발하며 ‘괜찮으시겠어요’ 하며 용서를 구했다. 최양락은 말끝마다 ‘괜찮어~ 나는 괜찮어’ 하지만, 급기야 손 씻는 물을 먹는 물로 알고 마시고 권혁수에게 물 폭탄을 투척했다.

포장 주문한 치킨 값이 올라, 15만 8천 원이라는 권혁수의 황당 발언에 최양락은 더 이상 ‘괜찮을 수 없다’고 말하며 팁 포함 2만 원을 억지로 계산하고 집으로 돌아간다.

그러나 권혁수가 ‘하나 아빠, 미쳤어 미쳤어’ 하고 환불해오라는 팽현숙 패러디에 최양락은 ‘똑같다’, ‘등에서 땀난다’며 쩔쩔매 눈길을 끌었다.

한편 권혁수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권혁수감성’은 권혁수 특유의 B급 유머와 해학 감성을 선보이는 채널로 콩트, 패러디, 브이로그 등 다양한 소재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