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달려라 댕댕이' 첫방부터 '견아일체' 몸개그 폭발…예능감 과시
상태바
김지민, '달려라 댕댕이' 첫방부터 '견아일체' 몸개그 폭발…예능감 과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0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every1 '달려라 댕댕이' 방송 캡처
사진=MBC every1 '달려라 댕댕이'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반려견과 함께 몸개그를 선사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 8일 오후 첫 방송한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댕댕이'에서 김지민은 반려견 느낌, 나리와 함께 도그 스포츠에 도전했다.

'달려라 댕댕이'는 연예계 대표 애견인 4팀과 그들의 반려견이 전통적인 도그 스포츠 어질리티 대회에 도전하는 과정을 통해 인간과 반려견이 교감, 성취, 감동을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프닝에서 김지민은 반려견들과 함께 제작진이 준비한 레드카펫에 올랐지만, 강풍과 함께 찾아온 예능 신 덕분에 카펫이 뒤집히며 강제 몸개그를 시전했다. 예상치 못한 돌발상황을 놀라운 센스와 예능감으로 소화한 김지민은 "프로그램이 잘 풀리려는 신호"라며 긍정왕의 면모를 뽐냈다.

장애물 달리기의 일종인 어질리티 대회에 도전하게 된 김지민은 멤버들 중 가장 먼저 테스트를 받았다. "앉아"라는 훈련이 잘돼 있어 모두의 기대를 한몸에 받은 김지민과 나리였지만, 막상 주인이 강아지가 돼 허들을 뛰어넘고, 터널 속에 들어가는 견아일체의 상황을 연출했다. 결국 김지민은 고함과 함께 "나 안 해!"라고 포기 선언을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테스트 후 김지민은 멤버들이 반려견과 함께 한 일상생활을 모니터링 했다. 느낌이와 나리 입양 이후 반려견 바라기로 살고 있는 김지민은 다른 강아지들의 애교 넘치는 모습에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을 보냈다. 특히 멀리서 쳐다봤을 때 강아지가 벌러덩 눕는 모습과 사료 씹는 소리에 무한 애정을 표현하며 반려인에게 공감을 안겼다. 

이처럼 김지민은 반려견과 함께 도그 스포츠에 도전하며 예능감과 몸개그를 과시했다. 또한, 평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애견인의 일상과 함께 강아지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뽐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달려라 댕댕이'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