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2021년 광고 행렬 '탄탄대로'…뷰티·패션·유통·보험·인테리어 섭렵
상태바
임윤아, 2021년 광고 행렬 '탄탄대로'…뷰티·패션·유통·보험·인테리어 섭렵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1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2021년에도 광고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임윤아는 광고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자랑,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선정되는가 하면, 3년째 면세점 모델로 활동하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임윤아는 남다른 소화력으로 '리오더 열풍'까지 불게 하며 패션 브랜드 모델로 광고 효과를 높인 것은 물론, 보험 분야의 모델로 나서 특유의 밝고 성실한 이미지를 활용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했다.

특히 임윤아는 올해만 해도 인테리어 플랫폼과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등 벌써 여러 개의 신규 광고 목록을 추가, 전 세대·다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스타임을 입증했다.

한편 임윤아는 최근 JTBC 드라마 '허쉬'(극본 김정민, 연출 최규식)에서 생존형 기자 이지수 역을 맡아 생동감 넘치는 청춘 연기로 호평받았다. 아울러 영화와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이밖에도 임윤아는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감독 이석훈)에 합류해 촬영 중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력의 박민영 캐릭터를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