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전략 분석팀 MC 군단·참가대원 24인 총 라인업 공개
상태바
'강철부대', 전략 분석팀 MC 군단·참가대원 24인 총 라인업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1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Y, 채널A '강철부대' 제공
사진=SKY, 채널A '강철부대' 제공

[조정원 기자] '강철부대'가 완벽 팀워크 자랑하는 전략 분석팀 MC 군단부터 베일에 싸여있던 참가대원 24인까지 최강 라인업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11일 SKY와 채널A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제작진은 전략 분석팀 MC 군단과 참가대원 24인의 모습이 담긴 조직도를 공개했다.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초월적 피지컬과 고도의 멘탈을 요구하는 극한의 미션과 '리얼 특수부대'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공개된 총 라인업 조직도에는 김성주, 장동민, 김희철, 김동현, 최영재, 츄(이달의 소녀)로 구성된 전략 분석팀 MC 군단부터 각 부대를 대표하는 최정예 참가대원 24인의 명단이 담겨있다. 

사진=SKY, 채널A '강철부대' 제공
사진=SKY, 채널A '강철부대' 제공

또한, 베일에 싸여있던 여섯 부대의 정체가 드러나며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현장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특수부대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부터 해병대 상위 1% 최정예 특수부대 해병대수색대, 최정예 엘리트 요원들로 구성된 대테러 부대 707(제707특수임무단)이 합류, 자존심을 건 접전에 흥미를 더한다.

여기에 육해공을 아우르는 전천후 특수부대 UDT(해군특수전전단), 대테러 초동조치 특수임무대 SDT(군사경찰특임대), 국민의 생명을 수호하는 전군 유일 구조 부대 SSU(해난구조전대)까지 도전에 나선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리얼 특수부대' 대격돌에 나설 참가대원 24인으로는 '특전사' 박준우, 정태균, 박도현, 김현동이 이름을 올렸으며 '해병대수색대'의 오종혁, 정훈, 안필립, 안태환 라인업으로 궁금증을 더한다. 그뿐만 아니라 '제707특수임무단'의 이진봉, 박수민, 염승철, 임우영과 'UDT'의 김범석, 정종현, 육준서, 김상욱, 'SDT'의 김민수, 강준, 이정민, 강원재 그리고 'SSU'의 정성훈, 정해철, 황충원, 김민수가 강철부대원으로 참여한다.

한편 '강철부대'는 '도시어부'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의 명예를 건 승부는 오는 2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강철부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