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 신예’ 방은정, ‘THE BALLAD’ 뮤비 여주 발탁
상태바
‘충무로 신예’ 방은정, ‘THE BALLAD’ 뮤비 여주 발탁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3.1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제공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제공

[백융희 기자] 발라드 계 신흥 강자 가수 이우의 소속사인 케이에이치컴퍼니가 ‘THE BALLAD 3부작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 가운데 그 첫 주자인 신예 도도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확정됐다.

여주 방은정은 영화 ‘박화영’, ‘시동’, ‘7월 7일’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시즌1, 2, ‘기준이 필요해’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차세대 연기파 여배우로 활동 중이다.   

오는 3월 말 ‘THE BALLAD 3부작 프로젝트’가 리스너들의 ‘귀 호강’을 위해 찾아오는 동시에 연기파 배우 방은정의 정점을 찍는 연기로 만들어진 뮤직비디오 또한 ‘눈 호강’을 위해 찾아오며, 얼굴과 프로필이 공개되지 않은 가수인 도도가 발라드 리스너의 플레이리스트에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사격에 나섰다.

제작사 케이에이치컴퍼니는 현실적인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타이즈 뮤직비디오를 제작, 이별의 슬픔을 극대화하여 발표하는 노래마다 현실 공감으로 대중에게 기대받고 있다. 제작사 한 관계자는 소속 가수 이우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경험이 있는 방은정에게 깊은 믿음과 기대를 갖고 있다 전했다. 

한편 신예 도도의 ‘널 미워하고 있어’는 엠씨더맥스 ‘넘쳐흘러’ 등 히트곡 제조기 가수 겸 작곡가 한경수의 곡으로, 작곡가 역시 도도의 보이스만 듣고 결정할 정도로 모든 정보가 베일에 싸여있어 대중의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작곡가 한경수는 “도도의 보컬은 깊숙한 곳 자리 잡고 있는 사랑의 기억을 시린 보이스로 자극하는 매력이 있어 여성 감성 발라더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발라드 맛집’ 케이에이치컴퍼니가 가수 이우의 발라드 제작 노하우로 새로운 프로젝트에 관심이 집중되며 따스한 봄날, 리스너들의 마음 한편을 시큰하게 할 발라드로 또 한번 대중의 공감대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과연 ‘THE BALLAD 3부작 프로젝트’는 리스너의 공감대를 자극하여 2021년 봄을 강타할 수 있을지, ‘케이에이치컴퍼니 표 발라드’로 음원 강자의 면모를 보일 수 있을지 기대가 크다.

‘THE BALLAD 3부작 프로젝트’는 3월 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