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옴므', 국내 최초 8K 초고화질 웹 드라마…4월 2일 네이버 TV에서 공개
상태바
'바이오옴므', 국내 최초 8K 초고화질 웹 드라마…4월 2일 네이버 TV에서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2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스타이앤엠 제공
사진=더스타이앤엠 제공

[조정원 기자] '바이오옴므'가 식물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극사실주의 8K 초고화질 영상으로, 웹 드라마 시장에서 도전하지 않았던 8K 초고화질에 시도해 시청자로 하여금 영화를 보는듯한 선명한 화질로 보는 즐거움을 전달한다.

'바이오옴므'는 오는 4월 2일 오후 7시 네이버 tv와 vlive의 채널 '렛필름'에서 선 공개된다.

'바이오옴므'는 2020 한국전파진흥협회(RAPA)의 제작지원작이다. 이 작품은 레옹이라고 불리는 원예치료사 오원예(지호성 분)가 자신에게 땅을 주겠다는 열혈 군청 주무관 신보은(안다비 분)을 만나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고등학생 고인혁을 포함한 원예치료 4인방과 함께 펼치는 치유농업 원예치료 힐링 성장기다.

지호성은 극 중 아직 사람들에게 생소한 원예치료사 오원예 역으로 등장한다. 오원예는 식물을 사랑하는 잘생긴 원예치료사라는 타이틀로 인플루언서가 된다. 하지만 자신의 외모에만 관심을 가지는 사람에겐 경계하는 신중한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

웹 드라마 '목숨값'에서 영호 역으로 출연하여 남다른 연기를 보여준 지호성의 귀추가 주목된다.

안다비는 열혈 군청 주무관인 신보은 역으로 출연한다. 신보은은 보인군 군청에서 일하는 똑 부러지는 성격의 소유자다. 그는 군청 사업인 치유 농업 프로젝트를 위해 유명한 원예치료사 오원예를 찾아가지만, 스토커 취급을 받는다.

안다비는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 거론되고 있다.

이원정은 전 아이돌 연습생 출신 고인혁으로 출연한다. 고인혁은 초등학교 때부터 지속된 아이돌 연습생 시절과 연이어 데뷔조에 떨어지며 품행장애를 앓고 있는 인물이다. 웹 드라마 '리얼:타임:러브'에서 설레는 고등학생 육덕진 역으로 시청자의 눈도장을 받은 이원정의 또 다른 연기가 기대된다.

이밖에도 원예치료반의 핵심 인물들인 배제훈 역에는 뉴키드 우철, 김미니 역에는 추이화, 온종일 역에는 최리라 등이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