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시벨'(가제), 김래원·이종석·정상훈·박병은·이상희·조달환·차은우 캐스팅 확정! 4월 20일 크랭크인
상태바
'데시벨'(가제), 김래원·이종석·정상훈·박병은·이상희·조달환·차은우 캐스팅 확정! 4월 20일 크랭크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2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래원(HB엔터테인먼트), 이종석(A-MAN프로젝트), 정상훈(잼엔터테인먼트), 박병은(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이상희(눈컴퍼니), 조달환(제이와이드컴퍼니), 차은우(판타지오)
사진=김래원(HB엔터테인먼트), 이종석(A-MAN프로젝트), 정상훈(잼엔터테인먼트), 박병은(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이상희(눈컴퍼니), 조달환(제이와이드컴퍼니), 차은우(판타지오)

[조정원 기자] 배우 김래원, 이종석, 정상훈, 박병은, 이상희, 조달환, 차은우 등이 도심 테러 액션 영화 '데시벨'(가제)을 위해 뭉쳤다.

28일 '데시벨' 제작진은 배우들의 캐스팅 확정 소식과 더불어 지난 20일 첫 촬영 시작 소식을 전했다.

'데시벨'은 소리에 반응하는 특수폭탄으로 도심을 점거하려는 테러범과 그의 타깃이 된 해군 부함장 출신의 한 남자가 반나절 동안 벌이는 도심 테러 액션 영화다.

김래원은 극 중 도심에 설치된 소리 폭탄 테러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해군 중령 역을 맡았다. 그는 범인의 협박 속에서도 끝까지 폭탄을 쫓는, 특유의 압도적이고 강렬한 캐릭터로 변신할 예정이다.

이종석은 이번 영화에서 해군 대위 역을 맡아 잠수함에서 승조원들과 동고동락하며 쌓아온 전우애를 통해 호소력 짙은 감정 연기를 보여 줄 예정이다. 그는 영화 '마녀2'에 이어 '데시벨'을 선택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며, 이후 본격적인 작품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김래원과 이종석은 이번 영화를 통해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가는 밀도 높은 연기 앙상블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정상훈은 극 중 김래원을 도와 함께 폭탄 테러를 막으러 도심을 활보하는 기자 역을 맡아 극 속에 특별한 재미를 더한다. 지난 1998년 SBS 드라마로 데뷔해 올해 24년차 연기 내공을 보여주고 있는 정상훈은 극 중 밀리터리 덕후 일명 '밀덕' 열혈기자로 변신, 일반인이지만 여느 군인 못지않는 군인정신을 보여 줄 예정이다.

박병은은 폭탄 테러 사건을 파헤치는 군사 안보지원 사령부(안보사) 부장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한층 끌어 올릴 예정이다. 이상희는 이번 영화에서 부함장의 아내이자 EOD 폭탄 해체반 상사 역을 맡아 도심에 등장한 소리폭탄을 침착하게 해체하는 특유의 카리스마를 보여 줄 예정이다.

조달환은 이번 영화에서 해군 상사 역으로, 잠수함 내 유쾌한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다 이후 가장 변화된 인생 역정을 보여주는 미스터리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차은우는 데뷔 후 첫 영화 '데시벨'에 젊고 소신 있는 해군으로 분해, 예민한 청력으로 잠수함 소나음을 듣는 음탐사로 드라마와는 차별화 된 스크린 연기를 선보인다.

한편 '데시벨'은 차별화된 소재와 이야기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크로스장르 장인'이라 평가 받는 황인호 감독이 '오싹한 연애', '몬스터'에 이어 세 번째 연출하는 도심 테러 액션 영화다. 국내 최고의 잠수함 전문가와 화학 폭탄, 폭파 전문가들의 생생한 자문을 통해 실제 대규모 도심 테러 발생을 방불케 하는 폭파 장면과 이를 막으려는 주인공들의 추적을 실감 나게 그려 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