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팬',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최태준-최수영-황찬성의 '밀착 동거 로맨스'
상태바
'안티팬',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최태준-최수영-황찬성의 '밀착 동거 로맨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2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가 최태준, 최수영, 황찬성이 범상치 않은 첫 만남부터 아찔한 입맞춤까지 그려내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지난 28일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연출 강철우, 이하 ‘안티팬’) 제작진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연출 강철우, 이하 ‘안티팬’)는 세계적인 K-POP 톱스타 후준(최태준 분)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최수영 분)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후준과 이근영의 티격태격 로맨스부터 후준과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고 있는 제이제이(황찬성 분)의 얽히고설킨 이야기가 담겨있다.

먼저 클럽 오픈 파티로 취재를 나간 이근영은 한 여성에게 손찌검하고 있는 톱스타 후준을 목격하게 된다. 이근영이 자신을 찍었다고 생각한 후준은 그녀의 카메라를 박살 내버렸고 속이 좋지 않던 이근영은 큰 실례를 범하는 등 두 사람의 범상치 않은 첫 만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후준의 무례한 태도에 화가 난 이근영은 하이힐을 던지는 속 시원한 복수를 하지만, 이는 누군가에 의해 기사화돼 직장에서 해고까지 당하게 된다. 이후 그녀는 후준의 이중성을 고발한다며 소속사를 찾아가는가 하면, 기자들 앞에서 ‘안티팬 1호’를 선언하는 과감한 행보를 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후준의 절친인 제이제이가 찾아와 대뜸 아는 척을 하는가 하면 후준과 가상 결혼 프로그램까지 제안받게 되며 평범했던 일상은 180도 변화를 맞게 된다.

후준은 제이제이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이제이는 가상 결혼 프로그램을 언급, “그 여기자가 안 한다는 소문이 돌아서 우리 회사 애가 어떨까 했지”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내뱉는다. 이에 후준은 이근영과의 가상 결혼을 결심, 굳건했던 그의 마음을 돌린 제이제이의 말에 숨겨진 의미가 무엇인지, 또 절친해 보였던 두 사람에게 얽힌 악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후준과 이근영의 프로그램 포스터 촬영기는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서로 못 잡아먹어 안달 난 듯 끊임없이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이 카메라 앞에서는 다정한 척 연기를 펼친다. 여기에 액셀을 밟아 질주하는 차를 멈추는 과정에서 두 사람이 아찔한 입맞춤을 하는 장면은 묘하게 피어오를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이처럼 ‘안티팬’은 후준과 이근영의 간질간질한 로맨스의 시작과 후준과 제이제이의 치열한 신경전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만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이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올리고 있다.

한편 ‘안티팬’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네이버TV, V-LIVE,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에서 첫 방송 예정이다. 이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