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팬’' 최수영, 무전기-폭탄 띠-권총으로 중무장! 세상 어디에도 없는 신부 등장
상태바
‘안티팬’' 최수영, 무전기-폭탄 띠-권총으로 중무장! 세상 어디에도 없는 신부 등장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06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최태준과 최수영의 파란만장한 웨딩 촬영기가 펼쳐진다.

오는 7일 오후 방송하는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연출 강철우, 이하 ‘안티팬’) 5, 6회에서는(회 당 30분 기준) 최태준(후준 역)과 최수영(이근영 역)의 티격태격 웨딩 촬영이 그려진다.

앞서 후준(최태준 분)과 엮이며 회사에서 해고당한 이근영(최수영 분)은 그의 ‘1호 안티팬’을 선언하며 미디어를 뜨겁게 달궜다. 그녀는 한PD(동현배 분)에게 후준과의 가상 결혼 프로그램을 제안받고 이를 승낙해 이전과는 완전히 달라질 그녀의 삶을 기대케 했다.

이런 가운데 후준을 향해 총을 겨누고 있는 이근영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근영은 무전기, 폭탄 띠, 권총 등 각종 세팅에 낯설어하던 것도 잠시, 후준과 척척 호흡을 맞추며 사진기사의 만족을 끌어낸다. 특히 후준과 이근영은 카메라 앞에서는 친근하게 구는 반면, 뒤에서는 투닥대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후준과 이근영의 혼을 쏙 빼놓을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한다. 이근영에게 싸늘한 눈빛을 날린 후준은 이근영에게 차가운 경고를 내뱉으며 그녀를 의기소침하게 한다. 이에 항상 카메라 앞에서 밝은 모습만 보이던 후준이 왜 촬영장에서 화를 참지 못한 것인지 아찔한 사고에 궁금증이 커진다.

‘안티팬’ 제작진은 “4회까지는 일면식 없던 후준과 이근영이 접점을 찾아 인연을 만들었다면, 이번 주부터는 두 사람이 함께 프로그램을 촬영하며 점차 가까워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매 순간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의 로맨스의 서막이 설렘과 웃음을 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티팬’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6시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에서는 한 회에 60분 분량으로 매주 금, 토요일 동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