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6월 16일 컴백 확정!! 데뷔 첫 미니앨범 '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
상태바
원위, 6월 16일 컴백 확정!! 데뷔 첫 미니앨범 '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3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이지은 기자] 밴드 원위(ONEWE)가 비를 몰고 온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는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의 모션 로고를 선보임과 동시에 내달 16일 컴백을 확정 소식을 전했다.

어두운 배경 속 세차게 비가 내리는 장면으로 시작된 영상은 빗소리와 함께 물감이 번지듯 원위를 형상화한 로고가 차례로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후 원위의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의 앨범명과 발매일이 처음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이번 앨범은 원위가 지난해 12월 발표한 싱글 앨범 'MEMORY : illusion(메모리 : 일루전)'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미니앨범이라 더욱 뜻깊다.

데뷔 싱글 '1/4'를 시작으로 '분수 시리즈', '행성 시리즈'를 이어온 원위는 가창과 연주는 물론, 곡 작업까지 모든 음악적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실력파 보이밴드로 자리매김했다.

록 발라드, 레트로, 힙합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스펙트럼과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까지 독보적인 천재 밴드의 면모로 원위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한 만큼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로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위는 오는 6월 16일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