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헬렌 미렌부터 카디 비까지! 막강 신스틸러 스틸 공개
상태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헬렌 미렌부터 카디 비까지! 막강 신스틸러 스틸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6.0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시리즈 전작부터 함께 한 배우 헬렌 미렌부터 대세 래퍼 카디 비까지 막강한 신스틸러 스틸을 공개했다.

헬렌 미렌은 올해 77세의 나이로 할리우드 대표 명배우로 인정받는 인물이다. 시리즈의 이전 편인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2017)과 '분노의 질주: 홉스&쇼'(2019)에 연이어 데카드 쇼의 엄마인 막달레나 쇼 역으로 출연하며 시리즈의 완성도를 더해왔다. 등장할 때마다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긴 헬렌 미렌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요소로 손꼽히기도 했다.

관객들에게 ‘이번 편은 헬렌 미렌이 어디서 등장할까?’하는 또 다른 기대 요소로 자리 잡은 헬렌 미렌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200% 즐기는 하나의 캐릭터로 이번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서도 남다른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여기에 미국의 팝스타이자, 래퍼 카디 비의 깜짝 출연도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카디 비는 여성 래퍼 최초로 빌보드 HOT100 차트 다섯 번의 1위를 기록한 대세 아티스트다. 그런 그가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서 레이사 역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디 비가 연기한 레이사는 도미닉을 돕는 역으로 등장하며 짧은 대사지만 관객들을 웃음 짓게 하며 영화 관람 후기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2021년 박스오피스 TOP2인 '소울'의 204만 관객을 넘고 박스오피스 1위까지 본격 흥행 카운트다운을 시작해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가장 가까웠던 제이콥(존 시나 분)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 분)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리자 도미닉(빈 디젤 분)과 패밀리들이 컴백해 상상 그 이상의 작전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2021년 박스오피스 최고 흥행 기록까지 카운트다운을 시작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