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신동’ 임도형, 발매 D-1 신곡 ‘다 컸어요’ 재킷 이미지 공개
상태바
‘트로트 신동’ 임도형, 발매 D-1 신곡 ‘다 컸어요’ 재킷 이미지 공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1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은 기자] 가수 임도형이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 우승 특전 음원을 발표한다.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를 주최한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17일 “임도형이 오는 18일 정오 챌린지 우승 특전 신곡 ‘다 컸어요’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강태관의 신곡 '내 인생의 고속도로' 발매 기념으로 시작된 이번 챌린지는 '내 인생의 고속도로'를 가장 잘 부르는 사람을 선별해 국내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의 신곡으로 정식 음원 발매를 할 수 있는 특혜가 주어져 시작부터 대중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트로트 신동'으로 주목받은 임도형 역시 챌린지에 참여해 1차 합격자에 이름을 올린 후 심사위원 평가와 유튜브 '좋아요' 수를 합산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최종 우승자로 결정됐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곡 ‘다 컸어요’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 우승 기념 음원 발매 소식을 전했다.

‘다 컸어요’는 조영수-이유진 작곡가가 공동으로 작곡한 트로트 곡으로, 트로트 신동만이 소화 가능한 임도형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이라는 전언이다.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 우승자 임도형의 신곡 ‘다 컸어요’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