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사이먼 도미닉-이용진-김예원-유라, '무적의 패널 군단'으로 연애 리얼리티 신세계 동참!
상태바
'환승연애' 사이먼 도미닉-이용진-김예원-유라, '무적의 패널 군단'으로 연애 리얼리티 신세계 동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6.2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빙(TVING) 제공
사진=티빙(TVING) 제공

[조정원 기자] 래퍼 사이먼 도미닉, 개그맨 이용진, 배우 김예원, 배우 겸 가수 유라가 ‘환승연애’를 통해 연애 리얼리티의 신세계를 경험한다.

오는 25일 티빙 오리지널로 첫 공개되는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환승연애’와 함께할 패널로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걸스데이)가 출연을 확정, 이들이 각자 살아오면서 겪은 연애 경험담과 선택의 갈림길에 선 남녀들의 상황이 만나 깊은 공감대와 시너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사이먼 도미닉은 최근 그룹 MSG워너비의 감성 발라더 정기석이자 또한, ‘고등래퍼’와 ‘쇼미더머니’ 등을 통해선 본업인 래퍼로서의 위상도 견고히 하고 있다. 무심한 것 같지만, 알고 보면 세상 누구보다 다정한 사이먼 도미닉이 ‘환승연애’에서는 패널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해진다.

다음으로, 요즘 거론되는 대세 개그맨 중 이용진을 빼놓을 수 없다. ‘코미디 빅리그’, ‘트로트의 민족’, ‘놀면 뭐하니?’를 비롯해 유튜브 ‘트러블러-용진호의 돈독한 여행’, ‘못배운놈들’에서 특유의 츤데레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고 있는 그가 ‘환승연애’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의 DJ, 영화 ‘써니’ ‘도어락’,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2’ ‘변혁의 사랑’ 등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예원은 ‘환승연애’를 통해 그동안 쌓아 온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탁월한 공감 능력을 발휘해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계획이다.

그뿐만 아니라, ‘환승연애’ 패널 중 막내인 유라는 빠르게 변하는 요즘 세대의 트렌드에 가장 잘 적응할 수 있는 멤버로 손꼽히고 있다. ‘2016 테이스티로드’, ‘인생술집’, ‘뷰티바이블 2017’, ‘트렌드 레코드 시즌 1-3’ 등 다양한 예능을 통해 타고난 센스와 친화력을 발휘했던 유라는 ‘환승연애’에서도 영(young)한 감성으로 커플들의 이야기에 흠뻑 빠져들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요즘 대세 아이돌로 급부상한 그룹 더보이즈의 주연이 ‘환승연애’ 첫 회에 특별출연해 힘을 싣는다. 아이돌이자 20대 남성이 바라보는 ‘환승연애’ 속 인물들의 애정사는 어떻게 비춰질지 비교하는 것도 또 다른 재미요소가 될 전망이다.

지나간 나의 X와 새로운 사랑이 한 곳에 공존하는 이별 커플들의 연애정거장 ‘환승연애’는 오는 25일 티빙 오리지널로 첫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