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근황]봄 건너 벌써 여름! 그리고 차은우!
상태바
[SNS근황]봄 건너 벌써 여름! 그리고 차은우!
  • 마켓뉴스
  • 승인 2023.03.27 18:43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마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에서 구마사제 요한 역을 맡아 열연한 배우 차은우가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렸다.

차은우는 상큼한 핑크 재킷과 팬츠, 특이한 모양의 샌들을 신고 봄을 건너 여름이 온 듯, 청량함이 가득한 사진 2장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출처=차은우 인스타그램
출처=차은우 인스타그램
출처=차은우 인스타그램
출처=차은우 인스타그램

차은우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촬영을 마치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3-03-28 01:36:08
성균관대로 계승).수천년 역사를 기록한 正史인 세계사와 한국사를 조합하여, 학교교육을 받아온 한국이라, 학교교육의 제도권이론은 대중언론.입시지의 새로운 도전을 반영해오지 않아옴.교과서(국사,세계사), 헌법,국제법을 못이기는 대중언론.입시지의 한계를 알아야! Royal 성균관대, 세계사의 교황반영 교황윤허로 설립이 기획되어 세워진 귀족사제 이나시오의 예수회(교황청의 실세)산하 서강대는,국제관습법상 성대다음 Royal대 예우!성균관대(양반대학)와 서강대(가톨릭계 예수회의 귀족대학)만 Royal대며,일류.명문으로 지속적 제한. 패전국 일본 잔재이자, 불교 Monkey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자격.학벌 없어왔음.
https://blog.naver.com/macmaca/222842508991

윤진한 2023-03-28 01:33:38
희극.비극에서 비롯되어 서유럽의 교회연극,학교연극등이 행해지고, 영국의 경우 Royal 연극.영화 극단이나 학교가 있음. 또한, 미국은 하버드나 예일대등에 연극이나 영화관련 학과가 있고, 스타들은 대중의 우상으로 군림하고 있음. 이전의 교황성하도 연극배우로 활동하신 적도 있음. 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성균관대에 연기예술학과가 개설된지 어언 20여년. 성균관대출신 연기예술인들에게는, 왕족.양반의 귀족적인 학교특성에 고정되기보다는 천의 얼굴을 가진 카멜레온형 연기예술인의 지혜가 필요합니다.

각종 학교 교과서와, 헌법.국제법으로 대학학벌을 판단하는 성대출신입니다.고구려 태학, 백제 오경박사, 통일신라 국학의 유교교육을 실시함.고려시대는 유교 최고대학 국자감(고려말 성균관으로 개칭, 조선 성균관, 해방후 성균

윤진한 2023-03-28 01:32:43
연극,영화 및 방송의 연기예술에 관심많은 성대출신입니다. 문학과 통하는 예술! 성대에 연기예술학과가 생기고 난후, 더욱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연기.영상분야 예술쪽은, 서양학문을 받아들여서, 연기예술학과를 20여년전에 만든 성균관대같은 Royal.학문대학이 관심을 가지고, 대중과 소통하는 이론적 토대형성이 필요합니다

성균관대에, 연기예술학과가 생기다보니, 연기예술인들에 대한 동질감도 형성되더군요. 교황윤허 귀족계 대학인 Royal 서강대에도,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를 만드신, 정진수 교수나,더불어 민주당의 형성에 기여해온, 서강대 무역학과 출신 문성근 배우등, 중견 엘리트 출신들이 있습니다. 세계적인 영화감독 박찬욱 감독도 서강대 출신!

연극이나 영화는 서양에서 들어온 인문.예술분야 학문임. 서양의 고대 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