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구매 솔루션 전문기업 서브원이 운영하는 관계사 임직원 전용 온라인몰 ‘브이멤버스’가 LG 생활가전, 아웃도어 레저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다양한 여름 특별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20일까지 진행하는 LG전자 썸머 가전 특별전은 LG전자 65인치 TV를 최대 54% 할인가 판매를 비롯해 오브제컨렉션 냉장고, 워시타워, 청소기, 에어컨 및 제습기 등 최신 LG 생활가전 100여 종을 국내 최저가 할인 판매한다.
또 여름 휴가철 기획전으로 블랙야크, 네파, 다이나핏 등 인기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의류와 자칼, 지프의 캠핑 체어, 침낭 등 레저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최신 사무용 의자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여름철 보양식 특별전은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브이멤버스몰은 서브원 고객사 및 협력사 임직원들이라면 누구나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몰로 현재 약 10만 명의 회원에게 1100개 이상의 입점 브랜드의 약 1만 개의 상품을 연중 최저가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 회원들의 평균 재구매율은 60%대에 달하며 매주 화요일 진행되는 유명 브랜드의 최신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 한정 특가로 선보이는 ‘타임딜 코너’가 인기를 끌고 있다.
브이멤버스는 "최근 양일간 서브원 고객사에서 현장 판매 행사를 진행해 LG가전만 총 100대 이상 판매돼 높은 관심을 보였다"며 "브이멤버스는 서브원만의 B2B 유통 바잉파워로 연중 온라인 최저가 등 특별한 혜택 제공이 가능해 서브원 관계사들의 임직원 복지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서브원은 매출 기준으로 MRO업계 국내 및 아시아 1위 기업으로 성장했다. 현재 업계 최다 국제구매공급관리 자격증(CPSM) 소지자 약 300명을 보유하고 약 1500명의 임직원이 2만8000여개 협력사와 함께 1300개에 달하는 고객사에 구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국, 유럽(폴란드‧헝가리),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에도 진출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구매 분야에서 선도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김재홍 마켓뉴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