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 중학생用 온라인 도서관 ‘엠베스트 북클럽’, 어떤 책 담았을까
상태바
엠베스트 중학생用 온라인 도서관 ‘엠베스트 북클럽’, 어떤 책 담았을까
  • 김성태 기자
  • 승인 2023.07.19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베스트 북클럽에는 고전‧인문‧역사부터 논술‧학습까지 다양한 분야의 도서가 수록될 예정이다. 사진=엠베스트

메가스터디교육의 중등 인강 엠베스트가 중학생들의 독서 수준을 높여줄 온라인 중등 도서관 ‘엠베스트 북클럽’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엠베스트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일 북클럽에는 고전‧인문‧역사부터 사회‧자연과학, 진로‧원서, 토론 논술‧학습까지 다양한 분야의 도서가 수록된다. 또 ‘청소년 철학 창고’ 시리즈, ‘국어시간에 고전 읽기’ 시리즈, ‘작가를 읽다’ 시리즈 등 중학 필독서 및 권장 도서도 다수 포함돼 다양한 분야의 배경지식을 쌓을 수 있다. 

학년별 인기 도서 및 월별 이슈와 절기에 따라 테마 도서를 추천해 주는 ‘북 큐레이션’ 서비스 도입으로 중학생들의 독서 흥미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서비스는 일‧월‧연도별 독서 현황을 파악해 독서 계획을 설계할 수 있고 부족한 영역을 확인해 균형 잡힌 독서 습관을 만들 수 있다.

엠베스트는 “학기 중에는 지필고사와 수행평가 대비로 독서 활동이 쉽지 않다”며 “8월 선보일 엠베스트 북클럽을 통해 여름방학 기간 동안 부족한 독서량을 채우고, 균형 잡힌 독서 습관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엠베스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사 학습을 고려 중인 중학생에게 가입 전 일주일간 엠베스트의 전 콘텐츠 무료 사전 체험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태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