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ON LA 2023’ 스트레이 키즈, 아이브, 제로베이스원 출격
상태바
‘KCON LA 2023’ 스트레이 키즈, 아이브, 제로베이스원 출격
  • 이사론 기자
  • 승인 2023.08.0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8일~20일까지 LA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K-컬처 페스티벌
포스터
이번 'KCON LA 2023은 글로벌 Z세대를 대상으로 K-컬처 컨벤션 콘텐츠를 선보인다.

'KCON LA 2023'이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크립토닷컴 아레나와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KCON은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K-컬처를 다채로운 콘텐츠로 전파하는 세계 최대 K-컬처 페스티벌이다.
 
‘KCON LA 2023’의 MC는 아이브 장원영, 비, 스트레이키즈 방찬이 맡는다.

에이티즈, 크래비티, 에버글로우, (여자)아이들, INI, 있지, 아이브, JO1, 케플러, 라필루스, 엔믹스, 비, 셔누X형원, 스트레이 키즈, 태민, 태용, 더보이즈, 웨이션브이, XG, 싸이커스, 제로베이스원 등 21팀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특히 이번 'KCON LA 2023은 글로벌 Z세대를 대상으로 K-컬처 컨벤션 콘텐츠를 선보인다. 컨벤션의 주요 공간 및 프로그램으로는 케이콘 스퀘어, 케이팝, 케이-스토리, 라이프스타일, 패널&워크숍, 케이콘 스테이지, 댄스 올 데이, CJ 라이브 스튜디오, 쇼케이스: 나이스 투 미트 유, 케이코너스 초이스 등 다양하다.

각 공간과 프로그램을 제대로 파악하면 아티스트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실시간 빔을 통해 송출하고, 아티스트 AR 필터와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뿐만아니라 아티스트가 읽을 팬레터도 작성하고, 자신이 원하는 감정을 선택하면 그에 맞는 드라마·예능의 명대사를 영수증으로 받아볼 수도 있다. 오디션을 거쳐 아티스트와 한 무대에 오를 기회도 잡을 정도로 파격적인 프로그램이 즐비하다.

KCON은 2012년 10월 캘리포니아주의 어바인에서 처음 열렸으며, 이듬해인 2013년부터 LA로 장소를 옮겨서 매년 개최되고 있다. 비즈니스 컨벤션이 진행되는 사이사이 대규모 케이팝 공연이 진행된다. [이사론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