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포토카드 8억원 상당, 잼버리 대원들에게 선물
상태바
BTS 포토카드 8억원 상당, 잼버리 대원들에게 선물
  • 이사론 기자
  • 승인 2023.08.1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백, K팝 콘서트 응원봉,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등 '콘서트 리멤버 키트' 선물
하이브는 세계 청소년들에게 8억원 상당 BTS 포토카드를 선물한다. 사진=하이브
하이브는 세계 청소년들에게 8억원 상당 BTS 포토카드를 선물한다. 사진=하이브

세계적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포토카드로 잼버리 대원들을 만난다.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 콘서트에 함께하는 스카우트 대원 전원에게의 BTS 포토카드가 지급된다. 

11일 하이브는 “K팝 콘서트 관람 대원 전원에게 한국방문의 해를 기념해 BTS 포토카드 세트 4만3000개를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판매가액 기준 8억 원 상당이다. 포토카드는 BTS 일곱 멤버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초상이 각각 담긴 7종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하이브에서 판매하는 공식 상품으로 ‘하이브 인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아티스트 관련 상품 중 가장 인기 있다.

하이브 관계자는 “한국을 찾은 150여 개국 4만여 명의 대원들이 K팝 문화를 가까이에서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을 결정했다”며 “이번 공연이 한국에 대한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BTS 멤버들의 포토카드를 포함한 ‘콘서트 리멤버 키트’ 기념품을 콘서트에 함께하는 스카우트 대원 전원에게 선물한다고 설명했다.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기념 에코백과 K팝 콘서트 응원봉,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 등 K컬처와 대한민국을 떠올릴 수 있는 품목으로 구성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도 카카오가 각국 스카우트 대원들을 위해 자발적으로 마련했다.

이날 오후 7시부터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에는 아이브, 뉴진스, NCT드림, 있지(ITZY), 마마무, 더보이즈, 셔누&형원, 프로미스나인, 제로베이스원, 강다니엘, 권은비, 조유리, 피원하모니, 더뉴식스, ATBO, 카드, 싸이커스, 홀리뱅, 리베란테 등 19개 팀이 출연한다.

사회는 배우 공명, 있지 유나, 뉴진스 혜인이 맡는다. 방송 주관사인 KBS 2TV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세계스카우트잼버리대회가 잘 끝나길 전국민이 기원하고 있다. 문화관광체육부는 스카우트 대원 4만 명 이상이 관람하는 공연이 안전하게 이뤄지도록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이사론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