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오늘의일상’, 이마트 45개 매장 입점
상태바
흥국에프엔비 ‘오늘의일상’, 이마트 45개 매장 입점
  • 김재홍 기자
  • 승인 2023.08.14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일상은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맛을 일상에서도 느낄 수 있는 ‘진한 카페 음료 원액’을 개발했다. 이번 이마트에 입점한 오늘의일상은 ▲자몽에이드 원액 ▲밀크티 원액 ▲얼그레이 밀크티 원액 ▲자몽허니블랙티 원액 ▲콜드브루 바닐라라떼 원액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사진=흥국에프엔비

카페 토탈 솔루션 흥국에프엔비가 15일 자사 브랜드 ‘오늘의일상’ 제품 5종이 전국 이마트 45개 점포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오늘의일상은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맛을 일상에서도 느낄 수 있는 ‘진한 카페 음료 원액’을 개발했다. 해당 원액 한 병에 물 또는 우유를 희석하면 카페 음료 약 8잔을 만들 수 있는 ‘가성비 제품’이다.

이마트에 입점한 오늘의일상은 ▲자몽에이드 원액 ▲밀크티 원액 ▲얼그레이 밀크티 원액 ▲자몽허니블랙티 원액 ▲콜드브루 바닐라라떼 원액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오늘의일상은 이번 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몰에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입점 매장명은 오늘의일상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천 흥국에프엔비 리테일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이마트 입점을 통해 오늘의일상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돼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채널 확대를 통해 오늘의일상을 적극 알리면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홍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