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선검 주문제작하는 스타워즈 찐덕후, 광선검 12개 소장
스타워즈 실사 드라마 ‘아소카’를 관람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에 팬들이 웃음을 자아냈다. 아소카 타노역의 로사리오 도슨의 머리 장식을 흉내 내기 위해 수건 두 개로 머리를 감싼 광경 때문이다.
팬들은 ‘수건으로 머리ㅋㅋ졸귀’ ‘저 오타쿠를 어쩌지?’ ‘뭔가 덕밍아웃하고 폭주하는 것 같아ㅋㅋ’ ‘아소카 머리 꽤 잘 만들어서 더 웃겨’라며 즐거워했다.
강다니엘은 인스타그램에 ‘제가 정말 기다리던 <아소카>가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디즈니+에서 <아소카> 함께 보고 저랑 같이 더 많은 이야기 나눠요!!’라는 당부를 남겼다. 스타워즈 코리아와 디즈니+ 계정에서 강다니엘의 게시물을 공유했다.
강다니엘은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개그맨 이상훈과 스타워즈에 대해 대화하면서 덕후력을 뽐낸 바 있다. 마니악한 덕후들만 아는 정보들까지 술술 꿰고 있는 강다니엘을 보고 이상훈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살림남 이후 이상훈TV에 출연한 강다니엘은 주문 제작한 광선검을 들고 가서 디테일한 설명과 함께 능숙하게 검을 다뤄 찐덕후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광선검 12개를 소장하고 있는 강다니엘은 아버지와 함께 본 첫 영화가 스타워즈였던 게 덕후의 길에 들어선 계기라고 밝혔다. [이사론 마켓뉴스 기자]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