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덕후 강다니엘, 수건머리 장식하고 '아소카' 관람
상태바
스타워즈 덕후 강다니엘, 수건머리 장식하고 '아소카' 관람
  • 이사론 기자
  • 승인 2023.08.2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선검 주문제작하는 스타워즈 찐덕후, 광선검 12개 소장
사진=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사진=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스타워즈 실사 드라마 ‘아소카’를 관람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에 팬들이 웃음을 자아냈다. 아소카 타노역의 로사리오 도슨의 머리 장식을 흉내 내기 위해 수건 두 개로 머리를 감싼 광경 때문이다. 

팬들은 ‘수건으로 머리ㅋㅋ졸귀’ ‘저 오타쿠를 어쩌지?’ ‘뭔가 덕밍아웃하고 폭주하는 것 같아ㅋㅋ’ ‘아소카 머리 꽤 잘 만들어서 더 웃겨’라며 즐거워했다.
  
강다니엘은 인스타그램에 ‘제가 정말 기다리던 <아소카>가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디즈니+에서 <아소카> 함께 보고 저랑 같이 더 많은 이야기 나눠요!!’라는 당부를 남겼다. 스타워즈 코리아와 디즈니+ 계정에서 강다니엘의 게시물을 공유했다. 

강다니엘은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개그맨 이상훈과 스타워즈에 대해 대화하면서 덕후력을 뽐낸 바 있다. 마니악한 덕후들만 아는 정보들까지 술술 꿰고 있는 강다니엘을 보고 이상훈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사진=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살림남 이후 이상훈TV에 출연한 강다니엘은 주문 제작한 광선검을 들고 가서 디테일한 설명과 함께 능숙하게 검을 다뤄 찐덕후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광선검 12개를 소장하고 있는 강다니엘은 아버지와 함께 본 첫 영화가 스타워즈였던 게 덕후의 길에 들어선 계기라고 밝혔다. [이사론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