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볼빅어패럴이 2023FW 캠페인 ‘One Moment In Time’을 15일 공개했다.
해당 캠페인은 골프의 발원지인 스코틀랜드에서 옛 골퍼들이 현재의 볼빅어패럴을 만나게 되는 순간을 그려낸 광고 영상을 통해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잇는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볼빅어패럴은 시네마틱 캠페인 영상을 통해 시리즈물로 지속해 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볼빅어패럴은 “후원하는 프로 선수들의 여정에도 늘 함께한다”며 “우승하는 순간부터 18홀까지의 여정에서 마주치게 되는 여러 가지 상황과 그 상황들에서 느끼는 순간순간의 감정, 떨림 등 전체에 함께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골프, 필드라는 소재에서 라이프로 확장해 골프웨어가 주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일상의 모든 순간에서 함께 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볼빅어패럴이 후원하는 박지영 프로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열린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서 출전 선수 중 유일한 언더파를 기록했다. 올해 3승, 그리고 9년 만의 메이저 대회 첫 우승을 차지했다. [김재홍 마켓뉴스 기자]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