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디유크로싱, 티사이언티픽과 모바일 상품권 핀테크 협약
상태바
티디유크로싱, 티사이언티픽과 모바일 상품권 핀테크 협약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3.10.1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테크그룹 티디유크로싱(TDU)은 IT 토털서비스 기업 티사이언티픽(Tscientific)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티디유크로싱

핀테크그룹 티디유크로싱(TDU)은 IT 토털서비스 기업 티사이언티픽(Tscientific)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에는 TDU 박홍주 CSO(최고전략책임자)와 티사이언티픽 박동훈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TDU에 따르면,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TDU와 티사이언티픽이 보유한 IT 기술력을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앞서 TDU는 보상형 길드 플랫폼 ‘업스톤(UP STONE)’의 베타버전을 공개했다. 업스톤의 쇼츠를 시청하고 보상형 모바일 상품권으로 커피 구매나 여행, 숙박, 레스토랑을 예약만 해도 사용자에게 보상이 주어지는 플랫폼이다.

박홍주 TDU CSO는 “업스톤은 다양한 브랜드와 비즈니스의 기프트카드를 손쉽게 주고받을 수 있는 숏츠형 플랫폼”이라며 “사용자는 모든 일상에서 모바일 상품권이라는 형태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적립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티사이언티픽과 업무협약을 추진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의 동반 성장을 이뤄내고, 사업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