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5% 할인... GS25, ‘마감 할인’ 서비스 도입
상태바
최대 45% 할인... GS25, ‘마감 할인’ 서비스 도입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3.11.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마감할인’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마감 할인’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GS25에 따르면, 마감 할인은 소비기한이 임박한 도시락, 김밥 등 프레시푸드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서비스다. 각 매장에서 소비기한 임박 삼품이 발생하면 우리동네GS 앱 내 마감 할인 서비스 메뉴를 통해 해당 상품이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노출된다. 별도 등록 과정 없이 ▲판매할 상품 ▲할인가 ▲픽업 시간 등이 시스템으로 계산돼 자동 노출되는 방식이다.

대상 품목은 도시락이나 김밥, 주먹밥, 햄버거, 샌드위치 등 타임 바코드 운영 상품이다. 소비기한 만료 시점 기준 3시간~45분 전 상품들이 서비스를 통해 자동 노출된다. 앱을 통해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고객에게는 상품 수령 QR코드가 전송되고 매장에는 판매 알람이 울린다. 고객이 픽업 시간 만료 전까지 매장을 방문해 해당 QR코드를 제시하고 준비된 상품을 수령하면 구매 절차가 최종 완료된다.

GS25는 직영점 및 주요 거점 가맹점 등 3700여 GS25 매장을 통해 약 2주간 시범 운영을 거친 뒤 전국 매장으로 확산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강철 GS25 단품관리팀장은 “이번에 선보인 마감 할인 서비스가 경영주 수익 증대, 소비자의 알뜰 구매를 지원하는 등의 긍정적인 효과를 창출해 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