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해숙 컬러 콘서트, 색과 숫자의 비밀을 공개한다
상태바
최해숙 컬러 콘서트, 색과 숫자의 비밀을 공개한다
  • 이사론 기자
  • 승인 2023.12.0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와 잘 맞는 색이 있다
나의 생년월일이 삶의 태도와 언어에 영향을 미친다
사진=
사진= PBS COLOR LAB

‘최해숙의 컬러 콘서트’가 2일 10시, 서울 포스코 역삼 3층 대강당에서 열린다. 《상처도 스펙이다》의 저자이자 루이스 헤이 《색과 숫자의 기적》의 번역자인 최해숙 PBS COLOR LAB 대표가 ‘자신과 잘 맞는 색이 있으며 자신의 생년월일이 삶의 태도와 언어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들려줄 예정이다. 

컬러에 대한 관심이 지대해서 이번 최해숙의 컬러 콘서트 참가인원 100명은 일찌감치 마감되었다. 그동안 최해숙의 컬러콘서트에 참여한 누적 인원은 5만여명에 이른다. 최해숙 대표는 전국을 누비며 강의하는 것은 물론 KBS 아침마당, UBC 울산방송, FM 라디오 등에 출연해 컬러의 힘을 전파하고 있다.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영향력을 확대하는 중이다. 최해숙 대표는 2022년에 두바이 k-beauty 박람회 개막행사에 초대되어 현지 인플루언서와 함께 개인의 매력적인 뷰티 컬러를 찾는 퍼스널컬러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2023년에도 두바이 world-beauty에 참가해 K–컬러콘텐츠 확장에 나섰다.

최해숙 대표가 주로 전하는 내용은 컬러 수비학, 휴먼기질 컬러, 컬러 강점코칭, 색채치료 등이다. 이와함께 내면의 본질을 찾고 타고난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퍼스널 컬러 스타일링 강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일 강의에서는 ‘생년월일 속의 숨은 숫자의 의미, 루이스 헤이의 비전목표 작성 방법, 《색과 숫자의 기적》 북 콘서트 2024 개인 진동의 날 체크' 순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현장 참가자들을 위한 즉문즉답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최해숙의 컬러 콘서트의 MC는 김진향 작가가 맡는다. 김진향 작가는 《내성적인 당신이 좋다》《브랜드로 산다는 것》등을 출간했으며 강연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1등은 당신처럼 SNS 하지 않는다》의 저자인 정진수 감성컴퍼니 대표가 총괄 진행을 맡은 만큼 행사가 짜임새 있게 치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2일 강의 참가자에게는 생년월일에 맞춘 컬러 메시지 팔찌와 바이오리듬 달력을 증정하며, 수비학 자격증 강의 수강료 20% 할인, 연간바이오리듬 상담할인권을 증정한다.  

최해숙 대표는 컬러콘텐츠로 색(色)한 영향력을 전하는 컬러플루언서를 양성하면서 컬러의 힘을 계속 전파할 예정이다. [이사론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