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기부·음원공개·편스토랑·콘서트로 바쁜 연말 행보
상태바
이찬원, 기부·음원공개·편스토랑·콘서트로 바쁜 연말 행보
  • 이사론 기자
  • 승인 2023.12.0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한스타 통해 누적 4813만원 기부
라이브로 부른 음원 5곡 공개, 편스토랑에서 찬또셰프로 활약
연말 콘서트, 서울과 대구서 개최
사진=이찬원공식팬카페
사진=이찬원공식팬카페

누구보다 바쁜 가수 이찬원이 분주한 연말에 연일 소식을 전하고 있다. 

이찬원은 6일 11월 가왕전 상금 150만원 전액을 소아암과 백혈병 환아들을 위해 기부했다. 상금은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을 위한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 지원에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선한스타를 통한 이찬원의 누적 기부액이 4813만원을 돌파했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이다.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응원을 하는 등 미션을 실행하면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찬원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찬원 2023 Concert Live ‘ONE DAY’를 공개했다. 

지난 3월부터 전국 각지에서 열린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이찬원이 열창한 노래를 담았다. ‘가는 세월’,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님은 먼 곳에’, ‘왜 돌아보오’, ‘편지’ 등 5곡의 음원을 들을 수 있다.

사진=이찬원공식팬카페
사진=이찬원공식팬카페

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찬또셰프' 이찬원이 컴백한다. 혼자서도 14첩 반상 정도는 거뜬하게 차리는 ‘기특한 27세 혼밥러’의 삶을 가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찬원의 찬또나물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옥수수, 코다리, 시래기, 연근, 단호박, 표고버섯 등 건조하는 식재료들이 늘어났다고 해 궁금증을 일으킨다. 

각종 재료로 뚝딱뚝딱 요리를 만들어 내자 이연복 세프가 "요리 제자를 삼으려면 찬원이를 삼아야 한다" 칭찬했을 정도라니 이찬원의 팬텀 찬스는 한 사람도 빠짐없이 안방 1열에서 본방사수할 듯하다.

올 한해 전국을 돌며 콘서트를 하느라 바빴던 이찬원은 연말 공연을 통해 2023년을 아름답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찬스 감사제’ 콘서트를 연다. 30일부터 1월 1일까지 대구 EXCO 동관 6홀에서 찬스들과 함께 2024년을 웅장하게 맞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사론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