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의 강력 지지에 힘입은 임영웅, AAA 5관왕 수상
상태바
영웅시대의 강력 지지에 힘입은 임영웅, AAA 5관왕 수상
  • 이사론 기자
  • 승인 2023.12.1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 연속 AAA 인기상 수상이라는 대기록 세워
AAA 대상 격인 '올해의 팬덤상' 수상으로 영웅시대 계속돼
사진=임영웅
사진=임영웅 채널

가수 임영웅이 AAA에서 ‘올해의 팬덤, 인기상, 핫트렌드, 베스트 초이스, 페뷸러스’ 등 다섯 개 부문을 수상했다. 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에서 5관왕을 수상한 임영웅은 공식 SNS 계정에 트로피 인증샷을 올리며 기쁨을 표했다.

임영웅은 ‘올해의 팬덤’상에 특별히 감격하며 팬덤인 영웅시대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올해의 팬덤상'은 'AAA' 대상이나 다름없어 모든 스타가 염원하고 감격하는 상이다. 임영웅은 "영웅시대 덕분에 하루하루를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오늘 여기 와주신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들과 시청하고 계신 영웅시대 분들 항상 감사드린다. 열심히 하는 가수가 되겠다.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으로 감사를 표했다.

임영웅은 4년 연속 AAA 인기상 수상이라는 대기록도 세웠다. 팬덤의 힘이 아니면 받을 수 없는 상이어서 임영웅은 "저를 위해 투표해주신 영웅시대 분들 감사하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란다"라며 팬들에게 감격을 전했다.

임영웅은 처음 방문한 필리핀에서 두 곡을 선보였는데 '모래 알갱이'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Do or die'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영웅시대는 이날 필리핀 아레나에서 하늘빛 응원봉으로 임영웅을 뜨겁게 응원해 팬덤의 힘을 보여줬다.

AAA 출연 라인업으로는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활동 중인 34팀의 가수와 22명의 배우를 포함, 총 56팀의 아티스트가 참석했다. 국내 트로트 가수 가운데서 참석한 아티스트는 임영웅이 유일했다.

AAA는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TONZ 엔터테인먼트, PULP Live World가 공동 주관했다. 강다니엘, 아이브 장원영과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이 진행을 맡았다.

임영웅은 콘서트로 연말을 바쁘게 보내고 있다. 8일부터 10일까지 벡스코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부산 공연을 개최한데 이어 12월 29일, 30일, 31일에 대전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 광주 콘서트는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열린다.

2024년 5월 25일, 26일 양일간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앙코르 콘서트로 'IM HERO'의 대미를 장식한다. [이사론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