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창립 30주년 기념 엠블럼’ 공개
상태바
포스코이앤씨, ‘창립 30주년 기념 엠블럼’ 공개
  • 김성태 기자
  • 승인 2024.01.0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co & Challenge 테마’로 30년 역사를 나이테로 형상화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포스코이앤씨는 새로운 엠블럼을 공개하고 ‘30개 성공스토리’ 발굴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사진=포스코이앤씨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포스코이앤씨는 새로운 엠블럼을 공개하고 ‘30개 성공스토리’ 발굴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포스코이앤씨에 따르면, 해당 엠블럼은 자연 속에 뿌리내린 나무의 나이테를 모티브로 사명인 ‘Eco & Challenge’ 글자를 활용해 제작됐다. 엠블럼 색상은 친환경적이면서 30살을 맞이한 포스코이앤씨의 활기차고 도전적인 이미지를 나타내는 오로라 그린을 채택했다.

40초 정도의 엠블럼 소개 영상은 ▲회사가 지향하는 Eco의 가치 ▲비전 달성을 위해 회사가 추진하는 신성장 사업 ▲지난 30년 성장과 도전의 이미지를 30주년이라는 숫자에 착안해 3단으로 분할, 구성했다. 

포스코이앤씨는 회사의 30개 성공스토리를 연초에 발굴해 30년 도전의 역사와 비전을 다양한 방식으로 이해관계자들과 연중 소통해 나갈 방침이다. 선정된 30개 성공스토리는 이미지 특화 작업을 진행한다. 엠블럼의 Eco & Challenge 글자로 구현된 0의 이미지를 각 성공 스토리의 특징을 살린 이미지로 재구성해 활용할 예정이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창립 30주년은 친환경 미래 사회 건설 선도기업으로서 전 임직원이 의지를 다지는 의미 깊은 해가 될 것”이라며 “‘Next 30년’도 공간을 향한 도전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성태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