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2라운드 진, 대국민응원투표 1위, 동시 석권한 오유진
상태바
'미스트롯3' 2라운드 진, 대국민응원투표 1위, 동시 석권한 오유진
  • 이사론 기자
  • 승인 2024.01.15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요일 전 채널 1위, 주간 예능 1위 미스트롯3, 투표 열기 뜨거워
대국민응원투표 '네이버 NOW. 앱'만 집계
사진=미스트롯3 방송캡처
사진=미스트롯3 방송캡처

오리지널의 힘은 역시 강력했다. TV CHOSUN ‘미스트롯3′는 현재 압도적인 시청률로 4주 연속 목요일 전 채널 1위이자 주간 예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미스트롯3의 인기가 치솟는 가운데 대국민 응원 투표 열기가 유례 없이 달아오르는 중이다.

벌써부터 우승 후보의 이름이 거론될 정도로 분위기가 뜨거운데 그 가운데 오유진의 기세가 심상찮다. 오유진은 지난 11일 2라운드 경연 TOP3에서 ‘진’을 차지했으며 대국민 응원 투표 1주차 TOP7에서 1위를 차지했다.

미스트롯3 제작진이 오유진에게 붙인 수식어는 ‘러블리 트로트퀸’이다. 1회 때 오유진을 ‘트롯계의 아이유’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오유진은 신장 159㎝로 성인처럼 보이지만 올해 15세의 중학생이다. 4년 전 KBS ‘트롯전국체전’에 출전하여 동메달을 차지한 바 있다. 트롯전국체전 출연 당시 억대 광고 제의가 들어왔지만 경연에 집중하기 위해 거절했다고 한다. 경연이 끝난 이후 12개 광고의 문의가 쇄도했을 정도로 오유진의 스타성은 일찌감치 증명되었다. 

트롯전국체전 이후 여러 방송에 출연한 오유진은 스토킹으로 인한 고충을 겪기도 했다. 어린 스타를 잘 지켜주겠다는 의미인지 팬들이 정한 팬덤명은 보디가드(Bodyguard)이다.

'미스트롯3' 2주차 대국민 응원 투표가 이어지는 가운데 팬덤 간의 경쟁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대국민 응원 투표는 네이버 NOW.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검색창에 ‘미스트롯3′를 검색하면 된다. 투표 중인 LIVE 화면을 누른 후 ‘투표중’ 버튼을 한 번 더 눌러주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는 매일 1회씩 ‘나만의 트로트 스타’ 7명을 뽑을 수 있다.

미스트롯3 인기가 달아오르자 온라인 비공인 유사 투표처가 난립하고 있다. 제작진은 네이버 NOW. 앱이 아닌 유사 투표처에서 진행되는 투표는 ‘미스트롯3′ TOP7 및 최종 진선미 선발과 무관하다며 각별한 주의를 요했다.

'인기 폭발, 열기 활활' 미스트롯3는 매주 목요일밤 10시 TV CHOSUN을 통해 방영된다. [이사론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