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색 후드티, 코듀로이 파우치, 도넛 머그컵, 에코백 등 20여 종 구매 가능
서울시 신규 도시 브랜드 ‘Seoul My Soul’ 로고를 담은 굿즈들이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프라인 행사 때 일부 품목이 금새 완판이 되는 현상도 벌어졌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12월 30일부터 'DDP디자인스토어'에서 상시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그럼에도 때맞춰 행사장에 가거나 DDP디자인스토어에 방문하기 어려운 이들이 고충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서울마이소울 굿즈를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해달라는 요청이 많았다. .
이러한 바람에 부응해 서울시가 17일부터 'DDP 디자인스토어 온라인몰'에서 서울마이소울 굿즈 판매를 시작한다.
이에 따라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오프라인 몰에서 인기 많은 회색 후드티, 코듀로이 파우치, 도넛 머그컵, 에코백 등 20여 종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로 신학기 문구류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문구류 세트는 노트, 젤펜, 스티커, 메모지 등 신학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서울시는 앞으로 계절에 따라, 또는 어린이날‧크리스마스 같은 기념일에 온라인 한정판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사론 마켓뉴스 기자]
온라인 구매 : 서울 굿즈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구매 : DDP 내 디자인스토어 02-2153-0225 (10~20시 운영)
문의 : 다산콜센터 02-120 , DDP디자인스토어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