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앙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서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상태바
니앙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서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02.2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니앙스

스위스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니앙스(NIANCE)’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니앙스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1층에 위치한 니앙스 플래그십 스토어는 스위스 알프스의 천연 자연 성분과 생명공학 기반의 기술력에 기반한 ‘딥체인징(Deep Changing)’의 브랜드 철학과 감성을 담아냈다. 매장 중앙에는 니앙스의 핵심 기술과 원료인 스위스 빙하복합체를 표현한 ‘시그니처 오브제’를 설치했다.

니앙스는 “스위스 빙하수와 에델바이스 추출물, 알파인 식물 활성체 등을 기본 원료로 독자적인 피부 전달 기술을 적용, 활성 성분들이 피부에 직접적으로 깊숙이 침투해 효과가 극대화되도록 설계된 브랜드”라며 “생명공학박사 레이너 슈미트 주도로 2007년 스위스 취리히에서 탄생해 전 세계 30여 개국에 진출했다”고 설명했다.

니앙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니앙스의 ‘프리미엄 글래시어 페이셜 크림’과 다양한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제품을 확인할 수 있고 전문 뷰티 컨설턴트의 피부 진단을 통한 맞춤 컨설팅 등을 받아볼 수 있다. 

마닉스 니앙스 스위스 본사 CEO는 “한국에 브랜드를 선보인 이래 한국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반응에 부응하고자 한국의 고객들이 브랜드를 직접 만나고 경험할 수 있는 한국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예정보다 빠르게 선보이게 됐다”며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니앙스의 가치와 철학을 한국의 고객들이 더 다양한 접점에서 만날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