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얌샘김밥,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03.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얌샘김밥

얌샘김밥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코엑스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앞서 얌샘김밥은 지난해 3월 박람회에서 스마트키친 자동화시스템을 처음 선보였다. 올해 개최되는 첫 프랜차이즈 박람회에도 자동화시스템 시연과 얌샘김밥의 ‘맛’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1대 1 맞춤형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얌샘김밥에 따르면, 이번 코엑스 창업박람회에서 부스를 방문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고 신청 시 사전 상담 신청과 무료입장권 발급도 가능하다. 박람회 이후 창업설명회도 개최한다. 26일 본사에서 진행되는 오픈 설명회에서는 실제 점주와의 질의응답 시간이 주어질 예정이다. 

현장에서의 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성공 창업의 비결을 들을 수 있다. 또 자동화기기를 활용해 직접 메뉴를 조리해 볼 수 있고 얌샘김밥의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점주들에게는 1대 1 맞춤 창업 상담과 함께 시크릿 창업 특전이 제공될 계획이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올해에는 더 다양하고 실질적으로 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라며 “3월 코엑스창업박람회와 서울 본사에서 열리는 얌샘김밥 창업설명회에 참가 신청해 확인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