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싱가포르 랜드마크 ‘마리나 베이 샌즈’에 사이니지·TV 공급
상태바
삼성전자, 싱가포르 랜드마크 ‘마리나 베이 샌즈’에 사이니지·TV 공급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03.1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아태지역의 대표 랜드마크인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스마트 사이니지와 호텔 TV를 대거 공급했다 18일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아태지역의 대표 랜드마크인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스마트 사이니지와 호텔 TV를 대거 공급했다 18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베이 샌즈의 3개 호텔 타워에는 4K 화질의 75형 호텔 TV 및 85형·98형 스마트 사이니지를 설치했다. 마리나 베이 샌즈의 최상위 객실인 ‘체어맨 스위트’에는 초고화질 디스플레이 ‘더 월(The Wall)’을 설치했다. 

더 월은 146형의 크기와 4K(3840×2160) 해상도를 지원하고 베젤이 없는 얇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더 월을 호텔 객실용 스크린으로 설치한 곳은 마리나 베이 샌즈가 아태지역에서는 최초라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싱가포르에 위치한 마리나 베이 샌즈는 세계적인 복합 리조트로 57층 높이에서 싱가포르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독특한 외관이 특징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해에도 중동 두바이의 초호화 호텔·리조트 ‘아틀란티스 더 로열’의 최상위 객실인 로열 맨션에는 146형 4K 해상도의 더 월을, 호텔 객실 및 레지던스에는 4K 화질의 호텔 TV를 설치한 바 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