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드, 새 앨범 음원 미리 맛보기…프리뷰 영상 공개 '다양한 음악色'
상태바
디에이드, 새 앨범 음원 미리 맛보기…프리뷰 영상 공개 '다양한 음악色'
  • 연예뉴스
  • 승인 2018.10.1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에이드(안다은, 김규년)의 새 미니앨범 음원을 살짝 맛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된다.

소속사 WH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정오 공식 SNS 등을 통해 새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헤어지고 있었어'를 비롯해 '나는요', '이런 나라서', '창 밖' 등 수록곡과 보너스트랙 '기싱꿍꺼또'까지 총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밝은 매력의 곡부터 서정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곡까지 디에이드 특유의 음악적 색깔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아울러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된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아기자기한 소품, 그리고 음악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안다은, 김규년의 모습이 배경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헤어지고 있었어'는 리스너들의 깊은 공감을 산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은 로코베리와 정승환 '너였다면', 멜로망스 '짙어져', 폴킴 '있잖아' 등으로 잘 알려진 프로듀싱 팀 1601이 작업에 참여했다.

이외에 모든 곡들은 디에이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앨범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디에이드는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헤어지고 있었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